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T] 한글2010. #정품. 간편설치. [한컴오피스]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4. 28. 08:18
    [HOT] 한글2010. #정품. 간편설치. [한컴오피스]
    파일명용량
    한글2010.zip.Lock1.2G




    hszsz
    시리얼넘버 틀리다고 나와요 설치 안되네요 환불해주세요ㅜㅜ
    넌누구3
    설치가 되니 안되니 말이 많아서 저도 안될까봐 했는데, 판매자님 설명대로 하니깐 뭐 간단하게 잘되네요? 안되는분은 다시한번 글을 읽어보시고 하세요
    비행기44
    감사합니다^^ 쿠폰 10개라도 드리고싶네요 ^^
    abcgogo
    어디서 뭘 당하고 오셨는지. 거참..
    unorr
    복호화 해제완료되어 ZIP파일로 변경만 완료되셨다면 문제 없습니다. 반디집으로 압축해제해보세요~
    minyong0202
    기대됩니다:)별이 다섯개 즐겁게 사용합니다
    윌슨가1
    와우 아들 노트북에 깔았는데 잘돌아가네여/ 베리베리 감사해요
    dnzlfi
    안되잖아;;
    봉술걸
    최고입니다!!!
    성치야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저는 안되네요.....2020.2010. 다 다운받았는데..안되네요
    웅이용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무조건 안되잖아 말만 마시고 판매자님 설명되로하니 설치하고 구동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Whrmfl
    복호화에서 아마 막히신듯;;; 스샷 맨아래를 참고해보세요~
    rkdgus1233
    당햇네
    웅세웅
    그러게요 ㅋㅋ 감사합니다 ~ 구매자님 나중에 쿠폰드릴게용 ^^b
    blueage0
    복호화해제 설명이 좀더 자세히되면 좋겠습니다.
    못난이쵸리
    잘됩니다. 못하는 사람이 바보에요.
    면봉살인사건
    네 감사합니다^^
    bmw3318
    복호화해제는 잘 되었는데요. 설치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경로따라 들어갔더니 정말 실행파일이 없네요.) 그래서 폴더 경로를 찾아들어가니 정말로 설치화일을 찾을 수 없더라구요. 알집은 풀려서 집화일 푸는 창은 열리는데, 경로를 따라서 들어가면 찾을 수가 없고 다시, 바탕화면에 install.exe만 옮겨도 찾을 수가 없다네
    헤헤헤수수
    구글이나 룰루랄라파일 자료실에서 aeslocker프로그램을 받으셔서 다운받으신 파일에 우클릭 하셔서 위의 맨아래 스샷대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지봉22
    다운받아 설치해보니 잘 됩니다~ 판매자님 설명 보면서 하니까 쉽네요. 파일 복호화부터 풀어야 해서 aeslocker 검색해서 다운 받고 하심 될거에요!
    연하지
    잘 확인해보세요. 시리얼넘버에서 오류날 이유는 절대 없어요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