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스타메이커 기적의 프로듀서 1~483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7. 6. 17:01
    Star Maker Episode 1~483
    파일명용량
    스타메이커 1화~483화까지 完.zip2.2M

    Star Maker Episodes 1~483 完



    대중들은 영화를 기억하지 영화 감독을 기억하진 않는다.


    대중들은 가수를 기억하지 음반 기획자를 기억하진 않는다.


    대중들은 톱 배우를 기억하지 제작자를 기억하진 않는다.


    하지만, 이런 이들 중에서도 빛나는 이는 있었다.


    프로듀서(Producer)라는 명칭으로 표현되는 이들 중에서도 가장 빛나는 이.


    사람들은 그를 스타 메이커라고 불렀다.



    훈남공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우와우왘
    감사합니다.
    지이존1
    받아갑니다~!
    이삐루
    이거인거죠 갠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소설
    Whrmfl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딸기22
    표지가 프로듀서인가요......프로듀서 데뷔하세요 너무잘생겼네..ㅋㅋ
    봉술걸
    잘 받아갑니다ㅎㅎ좋은글, 재미있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블루브루
    받아갑니다~!
    제임스카메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헤헤헤수수
    감사합니다~! 현실에서도 저런 존.잘.남~! 처럼 생긴 사람이 있으면 잡아가고 싶어지는 이미지입니다,ㅋ 재밌게 읽어주세요~!!^^
    소울워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