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만화 (게임소설) 카오스월드 1~8권 완결 텍본+스캔본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3. 00:47
    (게임소설) 카오스월드 1~8권 완결 텍본+스캔본
    파일명용량
    [게임소설] 카오스월드.zip61.9M

    많은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아이디로 돌아온 뚜비입니다^^
     
    프롤로그
    <1화..이글을 보시는 분들께 한마디 하겠습니다. 제가 처음쓰는 글이기 때문에 많이 미숙합니다.
    그래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1회에서 20회 정도까지의 초반부분이 많이 미숙하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구하고 방학 때 수정을 할 계획이오니..이해해주시고
    재미있게 봐주시기를..>
    카오스월드
    프롤로그
    2050년 한국의 경제는 극도로 침체 되어 있었다. 21세기 초부터 눈부신 경제 성장을 한 중국이 그 이유였다. 눈부신 발전을 한 중국은 싼 인건비와 엄청난 천연자원을 이용해 한국보다 싸고 품질은 더 좋은 물건들을 수출했다. 나날이 발전 하는 중국에 의해 한국은 수출 시장이 마비되었다. 오직 중국을 앞지르고 있는 산업은 21세기 초부터 꾸준히 발전해 세계 제1위의 자리를 차지한 온라인 게임 산업이 그것이었다. 결국 한국의 침체 되고 있는 경제를 살리기 위해 한국의 온라인 게임회사 3개가 통합을 하게 되었다. 통합된 3개의 온라인 회사들은 NGC사로 회사 이름을 바꾸고 2049년에 개발된 가상현실 시스템을 사용한 게임 개발에 몰두 했다. 그리고 2060년 3개의 회사가 10년의 시간을 들여 개발한 게임 카오스 월드가 전 세계 사람들 앞에 모습을 보였다. 세계 온라인 게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한국인만큼 전 세계의 많은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카오스 월드를 시작했고 그 결과는 상상 이상이었다. 카오스 월드가 오픈 된지 1년 뒤 한국은 세계 15위의 경제력을 가진 국가에서 3위의 국가로 뛰어 올랐다. 그러자 세계 제 1의 경제 대국인 아메리카 연합 2위 중국 4위 일본 그리고 5위인 유럽 연방은 위기감을 느끼고 한국정부를 통해 NGC사에게 압력을 넣기 시작했다. 이미 전 세계 인구의 20분의 1이 카오스 월드를 이용하고 있는 지금 다른 국가들은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래서 전 세계 국가들은 NGC의 소유에 대해서 논의 하게 되었고 그 결과 한국이 30% 아메리카 연합이 20% 중국이 20% 일본이 15% 유럽 연방이 15%의 소유권을 가지기로 결정 했다. 한국 정부와 NGC사는 반발 했지만 대세를 뒤집기는 어려웠다. 그렇게 3년 뒤 한국은 세계 2위 경제대국으로 떠올랐고 카오스 월드는 국민 게임을 넘어서서 월드 게임으로 세계에 자리 잡게 되었다.
     
     
    혼돈의 세상
    1화 카오스월드
    2063년 3월 1일 토요일 서울 21구역 1번지에 있는 아파트 3층..6:59 55초..56..59초
    “일어나~ 일어나~ 일어나~”
    “윽..졸려”
    인성은 아침부터 울려대는 알람시계 소리 때문에 눈살을 찌푸렸다. 저 알람시계를 샀을 때는 시계 점 주인이 세계적인 테너 유치아노 빠박로티? 하여튼 그런 사람의 음성이 나오는 알람시계라고 해서 샀는데 아무래도 속은 것 같다...
    “오늘도 열심히 게임을 즐겨볼까”
    인성은 22살 먹은 건장한 남자다. 하지만 매일 집안에만 있다시피 하다보니 햇빛한번 못 받아봐서 여자보다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고..(창백하게도 보인다)178cm정도의 키를 가지고 얼굴은 위로 올라간 눈 꼬리 때문에 차가워 보이는 인상이었다.
    “어제도 카오스 월드를 새벽까지 하다보니 몸 상태가 말이 아니네”
    인성은 주먹으로 허리를 두들기며 인상을 찌푸리며 자조적으로 웃었다. 인성의 부모님은 모두 게임 개발자였는데. 카오스 월드 개발의 핵심인물 이었다. 하지만 카오스 월드가 완성되고 기념파티에 참가하려고 파티 장으로 향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두 분 다 돌아가시게 되었다. 부모님은 두 분 모두 고아였기 때문에 인성은 보험금과 부모님이 저축해둔 돈을 모아서 아파트로 이사했다.
    NGC사에서는 카오스 월드 개발의 핵심인물인 부모님의 자식인 인성에게 약간의 경제적인 도움과 카오스 월드를 평생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혜택을 주었다. 카오스 월드가 상용화 된지 3년 그동안 카오스 월드는 국민게임을 넘어서서 월드게임이 되었다. 전 세계 3억 명이 카오스 월드를 이용하고 동시 접속 자 수도 1000만 이상이었다.
    “오늘은 아침을 먹고 접속 해야겠는걸”
    인성은 부엌으로 가서 냉장고를 열었다. 냉장고 안에는 간단한 통조림과 빵 종류의 음식이 가득 차있었다.
    “음..우유와 식빵정도면 되겠지..”
    인성은 냉장고에서 우유와 식빵을 꺼내서 아침을 해결했다. 아침을 해결한 뒤 다시 방으로 들어와 침대에 놓여있는 물건을 집어 들었다. 그 물건은 헤드 셋에다가 앞에 간단한 고글이 달린 것 같이 생긴 물건이었다. 이 물건이 바로 카오스 월드의 접속장치였다.
    “오늘도 열심히 일 해볼까”
    인성은 접속장치를 머리에 쓰고 침대에 누웠다.
    -오늘도 카오스 월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접속하시겠습니까?-
    기계음을 들으며 생각했다. ‘이번 업 데이트에는 성우가 직접 녹음한 목소리로 접속 음이 바뀐다는데 기대 되는 군’ 잠시 딴생각을 하던 나는 곧 정신을 차리고 말했다.
    -yes-
    -케릭터의 아이디와 암호를 말해주십시오-
    -아이디 : 아크 암호 : ******
    -확인되었습니다. 카오스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들려오던 음성이 끝나자 눈앞이 환해졌다.
    카오스 월드는 하나의 대륙과 드래곤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어딘가에 마계로 가는 고대인의 던젼이 있다는데..고대의 왕국들과 제국은 찬란한 문화를 꽃피우며 지금보다 몇 배가 넘는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며 마족과 드래곤과 맞상대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그때의 고대인들은 마계와 인간계를 자유자제로 이동했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500년 전(게임이 나온 건 3년 전인데 어떻게 500년 전이 있냐면 게임이 오픈 된(2060년) 때에 게임상의 년도가 카마트력 700년이다)지금은 카마트 703년이다. 하여튼 그때(카마트력 200년) 마족과 드래곤의 전쟁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일명 용마전쟁이라고 불려지는 그 전쟁은 고대인들의 나라끼리도 드래곤과 마족의 편을 갈라 싸우면서 멸망하게 하였다. 옛날 예기는 그만하고 지금의 대륙은 하나의 제국과 4개의 왕국으로 이루어져있다.
    가장 강대하고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카마트 제국 마법의 왕국으로 불려지는 유드란스 왕국 검사와 전사의 나라라고 불려지는 아르덴 왕국 신성 왕국이라고 불려지는 실로안 왕국 도적들과 궁수들의 나라라고 불려지는 사막의 나라 시라센 왕국(도시이름은 나라이름에서 2글자씩 따왔다 카마트=카트 유드란스=란스 아르덴=아덴 실로안=로안 시라센=라센)
    “끝났군.”
    인성은 접속할 때 나는 환한 빛 때문에 찌푸린 인상을 피며 말했다. 눈앞에 카트성의 광장이 보였다. 일단 어제 사냥 중에 레벨업을 하고 스텟을 찍지 않은 것이 생각나서 스텟창을 열었다.
    아이디 : 아크 클래스 : 소드맨(검사) 레벨 : 92
    근력:81 민첩성:140 체력:60 공격력:243+120
    지능:20 행운:100 카르마 130 방어력:180+40
    에너지 : 1750 마력 : 950 보너스 포인트1
    스텟은 캐릭터를 처음 만들 때 기본으로 모든 능력치에 10이 주어지고 그다음부터는 레벨업을 할 때 마다 보너스 포인트가 1만큼 주어졌다. 카오스 월드의 베타테스트 때부터 시작한 나는 현재 (레벨)랭킹은 전 세계 3억의 게임유저와 동시 접속자 1000만명의 유저 중 에서도 50명 안에 들어갔다.
    “음..이번에는 근력에다 투자할까”
    인성은 보너스 포인트를 근력에다 찍은 뒤 스텟 창을 닫았다. 인성의 능력치는 같은 직업에 레벨이 같은 검사에 비해서 거의 2배 가까이 높은 수치였다. 능력치가 이렇게 비상식 적으로 높은 이유는 스킬에 있었다.
    카오스 월드는 레벨 70에 배우는 스킬까지는 길드에서 구입이 가능했다. 모든 스킬은 마스터 레벨이 10이고 레벨이 1오를 때마다 생기는 스킬 포인트는 1이었다. 스킬은 길드의 NPC에게 스킬북을 구입해서 배울 수 있는데 NPC에게 말을 걸면 스킬북을 구입하겠냐고 물어본다.
    스킬북을 여러 개 구입하면 스킬을 합성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카오스월드의 초창기 때에는 많은 유저들이 스킬합성을 시도했다. 하지만 성공하는 유저들은 한명도 없었다. 게다가 스킬북은 매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스킬합성이 실패 하고나서 스킬북이 사라지자 더 이상 스킬합성을 시도하는 유저는 없었다.
    카오스월드의 오픈베타 때 인성은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부모님이 만드신 게임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게임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아무것도 몰랐던 인성은 모든 능력치 중에서 행운이 가장 좋은 것 인줄 알고 레벨 업을 하고나서 생기는 보너스 포인트를 모두 행운에다가 투자했다. 모든 능력치를 행운에다가 투자해서 공격력도 방어력도 모든 것이 부족했다. 처음 8개월은 엄청 고생했다. 8개월 이면 다른 사람들은 레벨 40대에 이를 시간인데 인성의 경우에는 8개월 동안 고작 레벨 20이었던 것이다.
    8개월 동안 게임을 접하다 보니 인성도 어느 정도에 지식이 쌓여서 캐릭터가 잘못된걸 알게 되었다. 하지만 8개월 동안 키워온 캐릭터에 정이든 인성은 캐릭터를 지울 수가 없었다. 레벨 20이 되서 스킬을 배우러 길드에 가서 스킬 합성을 해봤는데 스킬 합성이 성공한 것이었다.
    Lv20에 배우는 스킬인 어보이드(회피율 10%상승 민첩성 스킬 레벨 1당 1증가) 쉴드(방어력 10%상승 스킬 레벨 1당 방어력 3증가) 근력 증가(데미지 10%상승 스킬 레벨 1당 근력 1증가)를 합성 시켰다. 다른 유저들은 스킬 포인트가 부족해 이 셋 중에 1가지의 스킬만을 배웠다. 하지만 인성은 3개의 스킬을 합성해서 Lv20소드웨이(회피율 방어력 데미지 20% 증가 민첩성, 근력 스킬 레벨 1당 2증가)스킬을 만들어냈다.
    스킬 합성은 합성시킬 스킬의 레벨(스킬을 배울 수 있는 레벨)과 자신의 레벨을 빼고 거기에 행운을 반으로 나눠서 더한 것이 성공확률이 된다. 기본스킬인 베이스 상승(모든 능력치 스킬레벨 1당 1상승)과 소드 마스터리(검의 데미지 상승 스킬레벨 1당 5증가)스킬을 마스터한 인성은(레벨20+행운40(기본 능력치 행운10+베이스 상승 스킬 마스터 행운10)나누기2(20)-스킬레벨20)20%의 성공 확률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20%의 확률을 가지고 스킬합성에 1번 만에 성공한 인성은 무척이나 행운아라고 할 수 있다.
    스킬 합성 성공의 이유를 알게 되고 스킬합성으로 인해 훨씬 빨라진 레벨업으로 생기는 보너스 포인트를 모두 행운에 투자했다. 그리고 Lv30때 배우는 스킬 합성도 2번 실패했지만 3번 만에 성공해서 레벨 30부터 다른 유저들을 뛰어 넘는 능력치를 가지게 되었다. 다른 유저들은 검사나 전사를 스킬에 따라 2가지 계열로 키웠는데
    Lv0 베이스 상승(스킬 레벨 1당 모든 능력치 1상승)
    Lv10 소드 마스터리(검의 데미지 상승 스킬레벨 1당 5상승)
    Lv20 어보이드(회피율 10% 상승 민첩성 스킬레벨 1당 1상승)
    쉴드(방어력 10% 상승 방어력 스킬레벨 1당 3상승)
    근력증가(데미지 10% 상승 스킬레벨 1당 근력 1상승)
    Lv30 무빙스텝(회피율 15% 상승 민첩성 스킬레벨 1당 1상승)
    쉴드차지(방패방어력의 50%로 상대에게 타격 방어력 10% 상승 방어력 스킬레벨
    1당 3상승)
    크리티컬 소드(10% 확률로 2배의 데미지 스킬레벨 1당 행운 1상승)
    Lv50 라이프 증가(체력 100 상승 스킬레벨 1당 체력 50증가)
    마나 증가(마력 100 상승 스킬레벨 1당 마나 50증가)
    대쉬(민첩성 10 상승 스킬레벨 1당 민첩성 2상승)
    디펜스 모드(방어력 15%상승 스킬레벨 1당 방어력 3상승)
    카운터 어택(적의 공격력 50%를 받고 50% 확률로 반격 스킬레벨 1당 근력 1상승)
    Lv60 오러 소드(스킬 마스터레벨 데미지 100% 상승)
    Lv70 검풍(오러의 바람으로 공격[다수공격])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기 때문에 스피드 형 검사라면 베이스 상승, 소드 마스터리, 어보이드, 무빙스텝, 라이프 증가, 대쉬, 오러소드, 검풍 순서로 스킬을 찍고 파워 형 검사라면 베이스 상승, 소드 마스터리, 근력 증가, 크리티컬 소드, 라이프 증가, 카운터 어택, 오러 소드, 검풍 순서로 스킬을 찍는다.
    Lv20의 스킬 3개 합성인 소드웨이, Lv30의 스킬인 소드 어빌리티, Lv50의 스킬인 어빌리티 up(라이프 상승, 마나 상승 합성), 또 Lv50의 다른 3개의 스킬을 합성한 소드로드 스킬 다른 유저들이 3개의 스킬을 마스터 하려면 스킬 포인트 30개가 들지만 인성은 3개를 합성시켜 1개의 스킬이기 때문에 10개의 스킬 포인트만 있으면 스킬을 마스터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왜 그런지는 몰라도 오러 소드나 검풍 등은 스킬합성이 아무리 해봐도 되지 않아서 그만 두었다. 아무래도 스킬합성도 스킬끼리의 상성이라든지 그런 것이 있나보다. 그리고 인성은 3년이 지난 지금 레벨 92가 되어 소드마스터를 눈앞에 두고 있었다.
    “오늘은 어디서 사냥을 할까”
    인성은 저번 주부터 사냥하던 침묵의 숲에 질려가는 중이었다. 침묵의 숲은 숲의 초반부터 트롤(LV50)이 나오고 숲의 중반부터는 오우거(LV60), 오우거 메이지(LV70)그리고 안쪽 깊숙한 곳에는 미노타우루스(LV75)등의 상급 몬스터들이 나오는 곳이다.
    “침묵의 숲이 레벨 업을 하는 장소로는 좋지만..너무 똑같은 곳만 가다보니까 질리기 시작한단 말이지..오늘은 다른 곳을 가볼까 아니면 오랜만에 퀘스트나 해결할까..”
    인성은 게임을 시작하면서 갖게 된 버릇인 혼잣말을 중얼거리며(솔로잉 플레이만을 해서 생
    긴 버릇)퀘스트 창을 열었다.

    나루아3
    텍본아니였나요?
    cplott
    감사히 받아갑니당 :-D
    동주이
    받아갑니다
    액션철이
    감사 5권까지밖에 못봤는데
    akghqld2
    잘볼께욯ㅎㅎㅎ
    rotoao2
    다른소설들도 올려줄수 있나요?
    쌍칼상무
    오오오 감사합니다 날개는없지만 등에 날개가 생긴 기분이네요
    947347
    5권 전반 까지는 텍본으로 있는데 그뒤로는 스캔본;;; 환불안됌? ㅠㅠ
    면봉살인사건
    잘보도록 할게요~
    셧새다
    뭐 2M 의 폭풍간지a 님보단 낫네요... 잘볼게요^^ 좋은 자료 감사히 냠냠
    끈질긴형사
    ㅋㅋㄳ요딴것도올려주삼
    mgins
    ㅋㄴㅌㅇㅊ
    일산멋쨍이
    감사합니다~~~~~~~
    무릉도사
    감사합니다
    독수리2
    잘보겠습니다 ^^ 에~
    카라맨
    잘 볼께여 감사합니다~
    순진그자체
    잘 볼게요~ 받아갑니다
    갱이갱이
    쓰는데 힘드셧겟네 잘받을꼐요
    mmin223
    올 텍본올려주세용
    혁신남
    감사합니다.
    슈팔리뿡
    ㅍㅇㅌㅎㅅ
    카라맨
    ㅋㅋㅋ 다운중 감사해요 잘볼겠요ㅎㅎㅎ
    nnd
    잘보겠습니다
    바보삼촌
    감사합니다~
    카라맨
    잘볼게요
    사냥
    감사합니다
    뿌뿡이
    완결아님 !!
    우와우왘
    잘받아가용 (혹시연금술사모헙기도구할수있으면 좀올려주세용)
    그빈양
    잘보겠습니다 ,,
    부산메아리
    아. 진짜 레알 잼있닼ㅋ 게임소설 은 처음보는데 괜찮네옄ㅋ 이 작가 이레이저도 있던데, 올려주심 안대여??ㅜ
    cplott
    그저그래용
    yousu
    나.....낚엿다!!!!! 하지만 재밋군...... 전부 텍본인줄알앗는디 그래두 잼씸 ㄳㄳ
    nolsea
    잘 바다 가용~~~ 고마워용~
    이치릴
    와우~재미있군요 ㅋㅋ
    twillighta
    잘 받아가요~~ 포회~~
    굿타만
    ㅋㅋㅋㅋㅋㅋ잘봄
    감다고구마
    감사합니다.
    평화지킴이
    감사합니다
    미녀가되고파
    감사합비다
    예나비
    감사합니다
    kiss사신
    와....다른곳에는없는데여기는잇네..정말감사합니다
    동주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지봉22
    게임소설 좋아하는데 잘볼게요
    저격수
    잘 볼게요 더많은 자료 올려주세요 ㅎ감사합니다
    대마왕113
    감샇ㅎㅋㅋ
    동주이
    감사합니다.
    사랑qhwk
    잼서보여서 받아가요
    seotaeju
    완결아님 !!
    키보드좋다
    감사해요/ 스스
    cfchoi67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시길~
    현남이
    잘받아가요~
    rkfsltis
    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ca7333
    감사합니다
    허라려
    잘 받아가여 ~^^
    whatup23
    감사합니다
    큐수
    55555554444444444
    미키마우스
    잘보겟슴당
    ymohe
    포인트 쭈욱 잘봄!
    딸기22
    재미있게 잘 읽겠습니다~^^
    jimtt
    올 텍본올려주세용
    pugghdus
    감사합니다
    나루아3
    감사 ㅎ
    샤키7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졸데
    선플후감상
    딸기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할루야
    잘 받아가요...
    브라이언무어
    감사합니다
    이도도도공
    게임 소설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꽤 읽을 만 하네요 감사합니다~~~
    파라키스
    딴분들은 모르겠는데 전 스캔본이 좋더라구요... 이상한건가.... 암튼 재미있네요 제가 게임 판타지 소설만 읽는 빠돌이..;; 인데요 드레인 마스터, 마왕님의 근무일지등등 암튼 재미있네요 더 올려주심 안댈까요?? 얻기가 쉽지 않아서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